본문 바로가기

REVIEW

로지텍에서 내려주신 키보드 지름신 - diNovo Mini

로지텍은 키보드와 마우스 지름신을 자주 내 려주신다. 이번에도 디노보 미니(diNovo Mini)라는 이름으로 또 하나의 강력한 지름신이 내려왔다. 과연 이놈은 어떻게 물리 칠 수 있을지. 일단 크기에서 한번 반했다. 사실 집에서 쓰는 컴퓨터는 주로 영화 감상이나 사진 정리, 웹서핑 정도기 때문에 키보드의 사용도가 극히 적다. 게다가 TV 와 연결된 홈씨어터 PC 의 경우라면 더더욱 빈도가 낮다. 미니키보드로 셋팅을 해두어도 좀더 작고 마우스가 내장된 리모컨 같은 키보드가 있었으면 했다.

이런 내 염원이 로지텍사에 전달이 되었는지 이번에 지름신께서 Logitech diNovo Mini 을 내려주셨다. 컨셉 자체도 소파에 누워 PC 를 엔터테인먼트 용도로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미니키보드라고 한다.

diNovo Mini 키보드는 원형모양의 다용도 클릭패드(ClickPad)를 채용하고 있다. 원형모양의 엄지 손가락 크기의 클릭패드는 포인트, 스크롤 및 클릭할 수 있는 터치 패드로 사용 가능하며 방향키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미화 $149.9 라고 하니 우리나라에선 15~16만원선이 되지 않을까 싶다.

 




자그마한 크기, 아름다운 디자인은 당신의 거실을 보다 더 돋보이게 할 것이다.

<diNovo Mini Spec>
- 크기 : 151 x 90 x 26.5 mm
- 무게 : 173g
- 무선 방식 : Bluetooth 2.0 (약 10m 까지 사용 가능)
- 충전시간 : 4시간
- 사용 시간 : 1개월


Reference
[1] Logitech, http://logitech.com
[2] Aving 기사, http://aving.net/kr/news/default.asp?mode=read&c_num=70027&C_Code=02&SP_Num=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