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T9 를 활용하는 5가지 방법



"T9 을 활용하는 5가지 방법"

여러분들은 T9 을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삼성 옙(yepp)의 야심작 T9에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활용 방법을 모른다면 무용지물, 혹시 다재다능한 T9 의 기능들을 썩히고 계시지는 않은지요. 오늘 소개해드릴 5가지 활용 방법을 5가지의 즐거움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1. 무선의 즐거움 : T9 와 블루투스 헤드셋을 이용하기
   2. 공유의 즐거움 : T9 의 파일공유 기능 활용하기
   3. 학습의 즐거움 : T9 를 강의 녹음기로 활용하기
   4. 시간의 즐거움 : T9 를 시계로 활용하기
   5. 지도의 즐거움 : T9 를 네비게이션으로 활용하기

이제부터 소개해 드리는 방법들을 보시면서 T9 의 활용 방법을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1. 무선의 즐거움
T9 와 블루투스 헤드셋 이용한 무선의 즐거움
블루투스는 T9의 가장 대표적인 기능입니다. 사실 이러한 특수 기능 때문에 T9 을 구입했으면서도 막상 사놓고 블루투스 이어셋이나 헤드셋을 추가로 구입해야하는 구입비용 부담으로 인하여 사용을 못하고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번 기회에 블루투스 헤드셋을 장만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블루투스 이용시 배터리 시간이 조금 빨리 닳기는 하지만 하루 밖에 돌아다니면서 듣기에는 크게 문제되진 않더군요. '선으로 부터 자유로워진 음악감상' 때문에 T9 에 더욱 애착이 가실 겁니다.

 T9 의 블루투스 이용시 재생시간 :
약 6 시간
- 블루투스 헤드셋 SBH170 의 이용 시간 :
약 5~8시간




블루투스 헤드셋과 연결하기
T9 과 블루투스 헤드셋을 연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 연결시에는 T9 의 블루투스 메뉴에서 장치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암호 입력과 같은 PIN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0000 을 입력하시면 연결됩니다. 최종적으로 연결됨 메세지가 뜨면 그때부터는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